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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D 소식

[WGSN] Tech Design Trends 오프라인 세미나 성료

3월 20일 WGSN의 테크 제품 &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가 성료 되었습니다.

우리는 왜 어떤 제품에 끌리고, 또 어떤 경험은 오래 기억될까요?

지난 3월 20일 청담 CGV에서 열린 WGSN 컨슈머 테크 세미나 ‘DESIGNING EMOTION’에서는 그 답을 찾아가며, 미래 디자인을 예측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WGSN의 테크 디렉터 Lisa Yong이 글로벌 트렌드를 바탕으로 감성 디자인이 어떻게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지 인사이트를 공유했습니다.

📌 감성을 깨우는 5가지 디자인 키워드
  • 문화적 디자인: 소비자의 신념과 가치를 반영해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경험 제공
  • 지속성을 위한 디자인: 환경을 고려한 내구성 높은 제품으로 더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 만들기
  • 즐거움을 위한 디자인: 귀여움, 놀이적 요소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더 가깝게 연결
  • 감각을 위한 디자인: 시각, 촉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몰입감 있는 제품 경험
  • 연결을 위한 디자인: AI와 기술을 활용해 사람과 제품이 감성적으로 교감하는 새로운 방식

이제 디자인은 감정을 설계하는 과정입니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더 깊은 연결을 원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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