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푸른 뱀의 해' 을사년이 밝았습니다. 격변의 시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지혜가 필요한 한해입니다.
WGSN은 고객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고객 피드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매년 2천만 달러(약 300억 원) 이상을 콘텐츠 업데이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위기와 대응의 시대, 트렌드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WGSN이 함께 하겠습니다.
최근 주요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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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WGSN Sample Reports
브랜드 전략: 2025년 잘파 세대를 위한 마케팅
청소년기에 접어들며 정체성을 확립해 나가는 잘파(Zalpha) 세대의 참여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5가지 전략을 살펴봅니다.
S/S 25 런웨이 데이터 분석: 상품 전략
새로워진 이 리포트는 S/S 25 추종 전략과 WGSN의 독점적인 런웨이 데이터에서 도출된 크로스 카테고리 상품 전략을 결합하여 S/S 25 및 S/S 26 제품군과 관련해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틱톡 2024년 9~10월 트렌드 분석: 스킨케어
#BeefTallow부터 포뮬러까지, 소비자들은 가을 루틴을 받아들이고 있으며 할로윈 룩은 메이크업 지우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WGSN 틱톡 분석은 단순히 조회수와 화제성을 조명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따라잡아야 할 트렌드와 무시해야 할 트렌드를 확실하게 예측해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