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의 각 카테고리에서는 MZ세대 트렌드를 어떻게 분석하고 있는지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구매력이 지속해서 증가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매력적인 소비 트렌드를 보유한 Z세대를 WGSN에서도 주목하고 있어요.
각 카테고리별로 MZ세대의 트렌드를 다루고 있는 대표적인 최신 리포트를 가져왔습니다.
Insight에서는 산업 전반적인 내용 혹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여행, 소비, 직장, 취미 등)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Fashion / Beauty / Interior / Food & Drink / Consumer Tech에서는 각 카테고리에 속하는 제품 및 디자인 트렌드를 분석하며, MZ세대에 특화된 사례와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중국, 영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높은 청년 실업률은 Z 세대가 성인으로서 사회에 첫 발을 내딛게 되는 과정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본 리포트는 늘어나는 청년 실업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유명 소셜 미디어 트렌드부터 떠오르는 패션 테마와 브랜드까지 유스 패션 분야에서 알아야 할 트렌드를 총 정리합니다.
Z세대는 더 오랫동안 좋은 외모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예방적 제품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새로운 뷰티 및 웰니스 트렌드에 브랜드가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유연하고 부드러운 가구부터 작은 휴식 공간까지, 밀레니얼 세대의 쇼핑과 인테리어 선택을 이끄는 주요 트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나이가 들면서 웰니스에 대한 니즈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가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음식, 음료, 스낵 전반에 걸쳐 어떤 기회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Z세대에서 나이가 많은 편인 구성원들이 이제 새로운 가치관과 동기를 가지고 일터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가 업무에 접근하는 방식과 기술이 어떻게 이들의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더욱 많은 리포트를 보고 싶다면 WGSN을 구독해보세요.
구독 문의는 wgsn@itdkorea.com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