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재 기업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에 맞춘 상품 전략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WGSN Interior에서는 주요 기념일과 홀리데이 시즌에 맞춘 트렌드를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2023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맞춘 다양한 전략 리포트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리테일과 브랜드의 매장 활성화를 위한 VM 전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전세계 소비자들의 심리와 경제 현황 및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전략을 제안하고 있어요.
또한, 매장 스토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지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드리며, 실천전략을 정리하여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 리포트 링크 클릭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소비자들이 선물을 위해 지갑을 열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을 어떻게 포장하면 좋을지 고민이라면, 본 리포트를 참고해보세요.
선물 포장 트렌드를 다루는 자료는 찾기 어렵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가방, 네임태그 등 다양한 이미지 사례와 포장 트렌드 전략을 분석하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 리포트 링크 클릭
우리나라에서도 연말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내기 위해 집을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소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편안함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고 하네요.
세련된 스타일부터 따뜻한 느낌의 스칸디나비아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어요.
8가지의 세부 테마의 스타일링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들을 바로 적용해볼 수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분위기의 연출을 선호하게 되었는지도 파악할 수 있으니 리뷰해보세요.
제품 우선순위 리포트입니다. 2024년 연말에 맞춰 어떤 제품들이 더욱 중요한지 살펴볼 수 있어요.
최근 들어 소비자는 예산을 더욱 전략적으로 짜고 있고, 검소해지고 있습니다.
2024년 홀리데이의 제품 우선순위를 어떻게 가져가며 좋을까요?
작은 테이블과 소규모 아이템부터 실용적인 선물, 감각 향상 등 9가지의 트렌드와 이에 맞는 제품군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더욱 다양한 기념일 트렌드 정보를 보고 싶다면, WGSN 도입 문의주세요.
문의: wgsn@itd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