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D KOREA
최신 트렌드

2023년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트렌드 선물 기프트 상품 전략 4가지

소비재 기업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에 맞춘 상품 전략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WGSN Interior에서는 주요 기념일과 홀리데이 시즌에 맞춘 트렌드를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2023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맞춘 다양한 전략 리포트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1. Christmas 2023: Retail Activations and Store Design

해당 리포트는 리테일과 브랜드의 매장 활성화를 위한 VM 전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전세계 소비자들의 심리와 경제 현황 및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전략을 제안하고 있어요.

또한, 매장 스토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지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드리며, 실천전략을 정리하여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 리포트 링크 클릭

  1. Key Trend: Gift Wrap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소비자들이 선물을 위해 지갑을 열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을 어떻게 포장하면 좋을지 고민이라면, 본 리포트를 참고해보세요.

선물 포장 트렌드를 다루는 자료는 찾기 어렵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가방, 네임태그 등 다양한 이미지 사례와 포장 트렌드 전략을 분석하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 리포트 링크 클릭

  1. Traditional Holiday Styling

우리나라에서도 연말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내기 위해 집을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소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편안함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고 하네요.

세련된 스타일부터 따뜻한 느낌의 스칸디나비아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어요.

8가지의 세부 테마의 스타일링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들을 바로 적용해볼 수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분위기의 연출을 선호하게 되었는지도 파악할 수 있으니 리뷰해보세요.

=> 리포트 링크 클릭

  1. Product Priorities: Holiday 2024

제품 우선순위 리포트입니다. 2024년 연말에 맞춰 어떤 제품들이 더욱 중요한지 살펴볼 수 있어요.

최근 들어 소비자는 예산을 더욱 전략적으로 짜고 있고, 검소해지고 있습니다.

2024년 홀리데이의 제품 우선순위를 어떻게 가져가며 좋을까요?

작은 테이블과 소규모 아이템부터 실용적인 선물, 감각 향상 등 9가지의 트렌드와 이에 맞는 제품군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리포트 링크 클릭

더욱 다양한 기념일 트렌드 정보를 보고 싶다면, WGSN 도입 문의주세요. 

문의: wgsn@itd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