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2023년, 어떻게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올 한해 가장 사랑받은 콘텐츠를 한 군데 모았습니다!
2023년이 지나기 전, 놓치면 안될 WGSN 콘텐츠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조용한 럭셔리
경기 침체 신호가 나타나면서 소비자들은 여유롭고 세련된 의상과 고품질을 선호하며 도파민 패션을 뒤로하고 있습니다. #Recessioncore(불경기 코어) 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조용한럭셔리 #리세션코어 #로우키럭셔리 #올드머니
이미지 크레딧: @Fashion Week Streets
Z세대: 새로운 하입 사이클
Z세대 사이에서 하입의 정의를 변화시키고 있는 동인을 살펴봅니다. WGSN은 하입 주기의 진화를 추적하고, 화제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4가지 핵심 마케팅 전략을 파악합니다.
#Z세대 #틈세문화 #주류문화 #푸드플렉스
이미지 크레딧: @Disel
2026 퍼스널 케어의 미래
윤리, 지속가능성, 개성을 통해 개인에게 어필하는 제품과 함께 과거 소외되었던 문제와 시장을 조명해 새로운 퍼스널 케어의 시대를 발견해 봅니다.
#고체솔루션 #인공지능 #생리케어 #나만의향기 #나이초월
이미지 크레딧: @akt_ldn